로고

나래울복지관-에이치드림정형외과, 암환자 프로젝트 실시

신홍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3/07 [10:26]

나래울복지관-에이치드림정형외과, 암환자 프로젝트 실시

신홍식 기자 | 입력 : 2023/03/07 [10:26]

▲ 암 환자와 그 가족들의 힐링과 삶의 위한 희망프로젝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 화성오산신문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과 에이치드림정형외과(원장 강기만)은 관내 암 환자 가정을 위한 희망드림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은 ‘H-드림사업은 암 환자와 가족의 여행을 지원하는 것으로, Healing(힐링)부터 삶을 위한 지원인 HOPE(희망)까지 선물할 계획이다.

 

특히 에이치드림정형외과는 2023~2027년까지 암 환자와 가족을 위함 삶 지원 및 힐링 여행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사업의 대상자 모집은 접수 기간은 227~326일까지이며, 대상은 중위소득 120%이하 및 암진단 후 5년 이내 환자로 거주지에 따라 선정 우선순위가 있다.

 

신청방법은 나래울 홈페이지와 로비에서 신청서 양식을 확인 후 로비 혹은 이메일(narewulwelfare@naver.com)로 신청이 가능하다.

 

강기만 에이치드림정형외과 원장은 암환자와 가족의 희망을 선물하고 싶다이번 희망드림프로젝트가 암환자 가족에게 작은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암 환자와 쉼이 필요한 가정에 힐링을 선물하고, 안정적인 치료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