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남부노인복지관, ‘고백의날’ 감사행사 실시

신홍식 기자 | 기사입력 2022/12/22 [16:12]

남부노인복지관, ‘고백의날’ 감사행사 실시

신홍식 기자 | 입력 : 2022/12/22 [16:12]

▲ 남부노인복지관에서 마련한 감사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화성오산신문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21‘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 행사(고백의 날 :고맙습니다. 사백세명의 당신)’을 컨벤션더힐에서 개최했다.

 

이번 감사행사는 복지관의 성과를 공유하고, 화성시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이날 자리에는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송옥주 국회의원, 이홍근 경기도의원, 송선영 화성시의원, 이계철 의원 등 내빈과 자원봉사자·후원자 26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활동 영상 시청, 감사장과 감사패 수여, 소리꾼 이신예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무대를 채운 후 참석자들과 저녁 만찬을 나눈 후 향남바른몸한의원에서 지원한 기념품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는 참석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행사 내내 즐겁고 기분 좋은 모습이었다이번 행사를 통해 나눔과 봉사에 대한 감사의 의미가 잘 전달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진 남부노인복지관 관장은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수 있었던 동력은 큰 사랑을 실천해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함께하셨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홍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